본문 바로가기

국내감독배우

고윤정 인스타 과거 프로필 키 나이 몸매 정보

고윤정 인스타 과거 프로필 키 나이 몸매 정보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스위트홈 과 보건교사안은영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춘 고윤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윤정 프로필

고윤정은 1996년 4월 22일 생으로 신체는 167cm 51kg 입니다. 학력은 서울미술고등학교 졸업후 서울여자대학교에서 현대미술전공을 하였습니다. 데뷔 이전에는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리고 2019년 3월 tvN 월화 드라마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의 김소현 역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MAA 이며, 인스타그램은 @goyounjung 입니다.

 

 

고윤정 과거 

고윤정은 중학교 때 부터 미술에 관심이 있어 7년째 미술을 하고 고등학교도 미술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그 시기에는 앞으로의 일이 어떻게 될지 몰라 매일매일 진로를 고민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SNS에서 주목을 받아 유명해지고, 대학내일 잡지 촬영을 하며 지금 현재에는 모델, 광고, 영화 등 많은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윤정 몸매

고윤정은 167kg 의 큰 키와 날씬한 몸매, 각선미로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 몸매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고윤정 뮤직비디오

고윤정은 데뷔 이전에 육성재의 '고백', 페노메코 'NO.5' 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면서 지금까지 10cm '그러나',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비에서는 박보검과 함께 출연하여 박보검의 그녀라고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고윤정 광고

고윤정은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각종 광고에도 등장하였습니다. 롯데리아, 나이키 코리아, SKT, 조르지오 아르마니, 리츠 크래커, 신세계,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피리, SPELLEDIT 의류 브랜드 등에 출연하여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였습니다.

고윤정 배우가 화제가 되었던 이유 중에 하나는 탑스타 들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기 때문 입니다. 실제로 고윤정의 얼굴에는 전지현, 서지혜, 김지원, 김태희, 탕웨이, 고준희 등 여러 얼굴들이 미묘하게 섞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윤정 배우의 차기 작품으로는 조선 명탐정을 연출한 김석윤 감독의 JTBC드라마 로스쿨 입니다. 법정물 이며 4월 14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간단한 설명으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이상한 사건에 얽히며 일어나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더불어, 피, 땀, 눈물의 살벌하고 힘든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진정한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담은 내용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스위트홈과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보여줬던 모습만큼 또는 그 이상 고윤정 배우님의 얼굴과 연기가 기대되고 얼른 보고 싶네요!